logo

한국어

방명록

[re] 반갑습니다..

뵬라쟁이 2004.04.26 09:16 조회 수 : 1669 추천:242

반갑습니다 ^^
다경력의 소유자시네요 ㅎㅎㅎ
요즘..향상준비로 인해 팀별연습을 하고있긴 하지만
오셔서 팀별연습에 합류하셔도 될듯합니다.
(요즘은 그렇게 하고있거든요 ^^ )
넷뮤즈에서 음악에 맺힌 한을 풀어보심이......^0^